한단계 업그레이드 출시 된 녹차실감의 RTB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‘국민 탈모 증상 완화 샴푸’ 라는 포지셔닝 선점을 위해 “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해진 극차광 녹차를 담다. 또 한 번의 진화, 녹차실감”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 전파. 제품/모델 광고 제작, 브랜드 및 제품 관여도 증대를 위한 살롱&앤드유저 타겟팅 맞춤 광고 집행, 엔드유저 살롱 유입을 위한 인플루언서 시딩 및 타겟 커뮤니티 체험단 이벤트 진행
녹차실감 국민 탈모 증상 완화 샴푸 포지셔닝 선점
(주)아모레퍼시픽
Amos Professional
2019. Apr